매년 상승하는 인건비와 임대료에 마지못해 폐업을 선언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실제로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상공인 10명 중 3명 꼴로 창업 경험이 있으며 창업 경험자 10명 중 7명은 폐업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창업을 하게된 동기에 대해서는 생계형 창업이 67.6%로 기회형 창업보다 세배 가까이 높았다.

이와 같이 생계를 위해 창업을 하는 소상공인이 늘어나면서 리스크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액창업, 소자본창업이 대세가 되었다. 하지만 소액창업이라 하여도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으면 인건비 상승 및 물가 상승 등에 제대로 대비할 수 없다.

이러한 가운데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은 물론 실속 있는 영업방침을 제공하는 치킨창업 브랜드 '치킨사냥푸드'가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치킨사냥푸드는 물가 상승세에도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식자재 직영공급 시스템을 구축해 원가율 변동을 효율적으로 줄였으며, 본사 차원의 홍보 및 프로모션 등 지속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가맹비 0원으로 창업의 부담감을 대폭 줄인 치킨사냥푸드는 인테리어 시공 비용, 교육비 등 필수 창업비용을 제외하고는 창업자의 경제 사정에 맞춰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가맹점별 맞춤 개설절차를 통해 어떤 상권에서든 실속 있는 매출을 얻을 수 있다.

프렌차이즈창업 치킨사냥푸드는 초보 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현장 실무 교육을 통해 치킨사냥푸드만의 운영 노하우와 조리 비법,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조리법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방전문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치킨사냥푸드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후라이드 치킨이나 양념 치킨 등 기본 메뉴 외에도 치즈스노우 치킨, 델리 치킨, 레드 치킨, 파닭 치킨 등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산 닭을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부담감이 적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치킨사냥푸드 관계자는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청년창업, 부부창업, 주부창업 등에 도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치킨사냥푸드는 매장별 규모에 따라 인테리어 방식을 달리 할 수 있으며, 홀 운영 외에 배달 판매, 테이크아웃 판매 등을 통해 이중 수입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프렌차이즈창업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지난 10년간 가맹점 폐점율 0%를 기록한 치킨사냥푸드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배달주문 앱 '배달의 민족'과 제휴를 맺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창업 및 문의는 치킨사냥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