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업체 제이엠테크에서 신제품 엑스코어(X-CORE) 밸런스머신 붕어운동기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누워서 운동할 수 있는 특허받은 엑스코어 밸런스머신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엑스코어 붕어운동기구는 트위스트와 쿠션까지 제공하여 완벽한 붕어운동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남녀노소 하루 15분 투자로 간편하게 누워서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다리가 잘붓는 사람, 몸매관리가 필요한 사람, 몸의 좌우 대칭이 불균형인 사람, 원할한 신진대사를 원하는 사람, 장시간 서서일하는 사람, 거동이 불편하여 운동을 하지 못하는 사람, 스마트폰 사용을 많이 하는 사람,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거나 일하는 사람, 하이힐을 자주신는 사람, 출산후 여성, 허리디스크통증, 골반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한의원이나 척추교정원에서도 틀어진 척추를 교정하는데 붕어운동기구를 사용하며 교정치료의 마무리는 붕어운동기구으로 한다고. 헬스클럽의 웨이트트레이닝도 붕어운동으로 긴장됐던 근육을 릴렉스하게 이완시켜주면 좋다.

붕어운동은 척추와 허리의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며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릴렉스한 붕어운동은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된다.

더불어 자동 유산소운동으로 산소공급과 혈액순환원할하게 하며 소화기관을 자극하고 흔들어 마사지하여 변비, 숙변제거와 변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틀어진 허리와 골반을 교정하고 전신에 에너지 흐름을 증진시켜 활력을 높여준다. 이처럼 많은 효과가 있는 붕어운동기구는 미국FDA승인을 받고 다리부종환자의 치료기로 사용되고 있다. 임상실험결과 2주경과후 다리부종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엑스코어(X-CORE) 밸런스머신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메탈구조의 견고하고 안정된 하단 프레임으로 강력하고 부드럽게 파워을 온몸에 전달해준다.

또한 45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저소음 모터를 장착하여 층간소음 걱정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더욱 커진 발목받침대는 발목의 이탈을 방지하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20분 타이머와 10단계의 강도조절로 개인의 신체조건에 적합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2중 전원차단구조로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국내전기안전인증과 전자파적합등록인증을 획득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각광받는 엑스코어 붕어운동기는 백화점몰인 NS몰, GS샵, 롯데닷컴, CJ몰과 쇼셜네트워크 쿠팡, 위메프, 티몬 그리고 G마켓 옥션 11번가등 오프마켓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엑스코어 사용방법은 제이엠메디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