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aguTV eric','엔조이커플'

 

최근 유튜브 콘텐츠가 다양해지고 있다. 먹방, 리뷰뿐 아니라 직장생활 브이로그, 공부 브이로그 등 자신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는 것이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 잡았다.

 

연예인 중에도 개인 채널을 만든 '유튜버'가 늘고 있다. 연예인 유튜버도 비연예인 유튜버처럼 일상 브이로그, 여행기 등을 올리며 자신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한다.

 

스스로 사생활을 공개하는 연예인 유튜버를 소개한다.

출처=유튜브'sjkuksee'

 

1. 신세경 - sjkuksee

 

배우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은 개설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됐다. 채널을 개설한 지 5일 만에 조회 수 100만 회를 기록했다. 주 콘텐츠는 반려동물 진국이, 사랑이 일명 '진사'와 함께 보내는 일상 브이로그다. 간단한 편집과 여유로운 일상이 신세경 채널만의 매력이다.

출처=유튜브'뽐뽐뽐'

 

2.에이핑크 윤보미 – 뽐뽐뽐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는 구독자 수 65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윤보미는 '뽐뽐뽐'에서 뷰티 팁과 다이어트 비법, 먹방,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걸그룹' 멤버가 알려주는 뷰티 팁과 다이어트 비법은 구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유튜브'aguTV eric'

 

3. 에릭 - aguTV eric

 

신화의 리더 에릭도 유튜버에 합류했다. 에릭은 신화 멤버 중 SNS와 가장 거리가 먼 멤버였던 터라, 에릭의 유튜브 채널 개설은 팬들에게는 더욱더 반가운 소식이다. 에릭은 'aguTV'를 통해 내 팬미팅 티켓팅 직접 해보기, 라면 끓이기, 등산 등 다양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에릭은 촬영부터 편집까지 모두 본인이 하고 있다. 초보 유튜버 에릭의 촬영, 편집 실수도 'aguTV'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출처=유튜브'탱구TV'

 

4. 태연 – 탱구TV

 

가수 태연은 '탱구 TV'를 운영 중이다. 태연은 여행기, 대기실에서 준비하는 모습 등을 게시하고 있다. 얼마 전에는 SM 소속사 가수들과 함께 공연하러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인기 아이돌인 샤이니, 레드벨벳이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출처=유튜브'엔조이커플'

 

5. 임라라, 손민수 – 엔조이커플

 

개그맨 커플 임라라, 손민수의 '엔조이커플'은 구독자 수가 무려 97만 명이다. 이제는 임라라, 손민수하면 개그맨보다는 유튜버라는 수식이 어울릴 정도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먹방, 일상 영상을 비롯하여 개그맨답게 스카이캐슬 패러디, 몰래카메라 등 유머 영상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