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lobal Issue
‘썸남 썸녀’에서 커플 되는 '벚꽃' 대학교 캠퍼스 BEST 5
2019-03-18 17:32:00
윤지우
(출처=GettyImagesBank)

‘벚꽃’의 계절 봄이 왔다. 대학가에서 벚꽃은 ‘커플 탄생’을 의미한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 벚꽃이 피면, 캠퍼스커플 일명 'CC'가 대거 탄생한다.

 

썸남 썸녀가 함께 걸으면 커플 되는 벚꽃 대학교 캠퍼스를 소개한다.

(출처=경희대학교)

1.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벚꽃 캠퍼스뿐 아니라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다. 경희대 벚꽃 명당은 본관 앞 분수대다. 분수대 앞에 앉으면, 벚꽃으로 둘러싸인 경희대 전경이 한눈에 보인다. 인생샷 장소로도 최고다.

 

2. 숙명여자대학교

서울 용산구 청파동에 위치한 숙명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인생샷 명당은 명신관 오르막길과 중앙도서관 가는 길이다. 벚꽃이 만개했을 때 인생샷을 찍어보자. 캠퍼스 벚꽃 구경만으로는 아쉽다면 근처 효창공원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

 

(출처=인하대학교)

3. 인하대학교

인천광역시 용현동에 위치한 인하대학교. 인하대학생들은 물론 인천 시민들까지 사진 찍으러 오는 벚꽃 명소다. 인하대학교 벚꽃 명당은 학생회관 근처에 있는 호수 ‘인경호’ 앞이다. 호숫가를 걸으며 벚꽃을 만끽해보자.

 

(출처=원광대학교)

4. 원광대학교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원광대학교. 원광대학교는 매년 벚꽃축제를 열고 있다. 벚꽃 구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싶다면 원광대학교 벚꽃 축제를 추천한다. 해가 지면 조명이 켜지고, ‘벚꽃불빛축제’로 변신한다.

 

(출처=GettyImagesBank)

5. 제주대학교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대학교. 제주대학교 벚꽃길은 외부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대학교로 가는 길 양옆에 끝없이 벚꽃이 펼쳐져 있다. 도로가 하얗게 보일 정도로 벚꽃이 만개한다.


오늘의 베스트 5